명품으로 거듭나다
‘경영이념, 핵심가치, 경영원칙’의 가치체계를 경영의 나침반으로 삼고,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
Vision 2023은 풍부한 경험으로 가득한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회사의 열망에 수반되는 기술, 제품 그리고 솔루션 혁신을 선도하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를 핵심적으로 보여줍니다.
전세계적으로 고통받고 있는 코로나와 우크라이나 전쟁상황에 국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입니다. 이 또한 극복하여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브랜드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.
많은 사람이 이해하고 측정할 수 있는 목표를 세우기 위해 , 구체적인 내용으로 비전을 세웠습니다. 2025년까지 연간 매출액 40억원, 브랜드 가치를 달성하고자 합니다.
이러한 목표를 이루기 위한 관리 이니셔티브로 3대 핵심 전략 요소, 즉 창조 경영, 파트너십 경영, 인재 경영을 수립했으며, 여기에 회사의 문화, 사업 운영, 그리고 경영과 관련된 내용을 포함했습니다.
회사는 뛰어난 운영 능력과 혁신을 만들어 내는 놀라운 능력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느낍니다.
새로운 제품군을 개척하려는 회사는 향후 마주하게 될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기꺼이 맞이할 준비가 돼 있습니다.
회사는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의 역사를 이어나가기 위해 지금까지 이룬 성과의 토대 위에 새로운 능력과 전문성을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.